본문 바로가기
정보🔍

안전하게 집에서 외식하세요. 배달앱 사용시 농림축산식품부가 할인 해드려요

by 예쁜꼬마선충 2021. 1. 2.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외식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하는 배달앱을 통해 주문을 하면 1만원의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을 해준다고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경제를 살림과 동시에 밖에서 외식하는 생활을 줄이고

집안에서 배달 서비스를 통해 식사를 함으로써 코로나 19 확산을 억제하려는 정부의 노력이 엿보입니다.

배달앱에서 2만원 이상 총 4회 이상의 카드사용 시 1만원의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다만 장보기를 통한 배달은 집계되지않으며, 음식을 배달시켰을 때에만 이용실적이 인정된다고해요.

더불어 현장 또는 대면결제는 집계되지 않으니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배달앱 내에서 결제를 진행해야합니다.

이용시간에는 제약이 없으나 1일 2회까지만 실적이 인정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카드사와 배달앱 정보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래요.

대부분 많이들 이용하시는 카드와 배달앱이 있으니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행사기간과 응모 및 참여방법

 행사기간: 2020. 12. 29 ~ 예산 소진 시까지

 응모방법: 각 카드사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어플로 응모 가능
                   기존 외식활성화 캠페인 응모자는 추가응모가 불필요 합니다.
 참여방법: 카드사에서 응모 신청한 카드로 배달앱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외식활성화 캠페인

 

www.mafra.go.kr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다른 글 들도 있으니 읽어보시길 바래요🍀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과 지원대상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년 1월1일 부터 국민취업지원제도가 실시되는데요. 저소득 구직자, 청년 실업자, 경력단절여성, 중장년층 등 취업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취업지원

perfect-green-day.tistory.com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과 필수 확인사항 체크하세요!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말이라 국민건강보험에서 실시하는 건겅검진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건강검진은 건강보험가입자들의 건강을 유지 및 증진시켜, 경제

perfect-green-day.tistory.com

 

 

캐쉬백10% 가능한 전주의 지역화페, 전주사랑상품권 발급 신청했어요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그 동안 다른 지역사람들이 살고 있는 도시의 지역화폐를 사용하는 걸 보고 좀 부러웠었는데, ​ 전주에도 드디어 지역화폐가 생겼어요.

perfect-green-day.tistory.com

 

 

아반떼 차량 AGM밧데리 셀프 교체 리뷰,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시다보면 시동이 안걸려서 당황하신적이 있으실텐데요. 특히 겨울에는 유독 밧데리가 방전되는 일이 많습니다. 저도 이번에 지인

perfect-green-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