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케이 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당신의 컬러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by 예쁜꼬마선충 2021. 2. 4.

퍼스널 컬러 테스트 케이 테스트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제가 해봤던 성격 테스트는

 

퍼스널 컬러 테스느-케이 테스트 입니다.

 

몇 가지 질문을 자신의 성향에 맞게 골라

 

자신을 테스트할 수 있는 성격테스트 입니다.

약간은 윈도우 98 버전이 생각나는 느낌의

 

성격테스트 입니다.

 

제가 테스트 했을 때에는

 

이미 1,976,135명이 참여를 했네요!

 

접속 후 아래에 위치한

 

테스트 하러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총 12문항 중 자신에게 

 

어울리는 답변을 고르시면

 

테스트가 끝이 납니다.

질문 수도 많지 않고 

 

질문도 난해하지 않아서 저는 금방 골랐습니다.

12개의 문항에

 

적절한 답변을 모두 클릭하셨다면

 

잠깐의 로딩 후

 

자신의 퍼스널 컬러를 테스트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저는 페리글라스 블루가 나왔습니다.

 

어떤 일이든 꾸준히 해내는 우등생같다고 나왔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저는 친구들한테 공유를 해서

 

스위트 핑크와 로즈버드의

 

퍼스널 컬러를 가진 친구를 찾아봐야겠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테스트를 해서

 

알아보는게 좀 재미있더라구요.

퍼스널 컬러 테스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삼쩜삼 탈퇴하는 가장 쉬운 방법 알려드릴게요

삼쩜삼 탈퇴 방법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새 삼쩜삼을 통해 환급액을 조회하고 조회한 금액을 수수료를 지불하고 환급금을 받으시는데요. 저도 이번에 삼쩜삼을 이용해

perfect-green-day.tistory.com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는 매우 간단한 방법

쿠팡에서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쿠팡에서는 상장을 한다라는 뉴스가 발표가되서 한 동안 쿠팡에 대한 관심이 많았는데요. 쿠

perfect-green-day.tistory.com

 

 

토스 숨은정부지원금 조회하는 간단한 방법

토스에서 조회하는 나의 숨은정부지원금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꿀팁은 나도 모르게 스쳐지나가버린 정부지원금을 찾는 방법입니다. 저도 몰랐었는데

perfect-green-day.tistory.com

 

 

<홍반꿀 뜻>개미는 오늘도 뚠뚠에 출연하는 노홍철 별명이 홍반꿀인 이유는?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새 재미있게 보고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청년개미들의 주식레벨 떡상 프로젝트의 개미는 오늘도 뚠뚠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요새 주식열풍

perfect-green-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