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해커스 토익 인강 무료 강의 듣고 공부하는 방법 및 해커스 토익 이벤트 알려드릴게요.

by 예쁜꼬마선충 2021. 1. 4.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어는 우리의 생활과 떼어놀 수 없는 그러한 존재죠? 또한 취업하는데 필수적인 토익까지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하는게 맞는데, 막상 시작하려니 어려움이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학원에가서 수강들으려고하니 코로나때문에 꺼려지는게 사실입니다.

 

이번 새해 목표로 잡은 영어 토익 점수 상승을 위해 이것 저것 알아보던 중 

 

이번에 해커스토익을 통해 알게된 좋은 무료 토익 강의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해커스 토익 무료인강

우선 헤커스에 접속을 하셔야겠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접속해주세요.

 

해커스토익-대한민국 1위 영어사이트 :: 해커스영어

오늘 본 시험정답&점수 실시간확인, 토익,텝스,토스오픽,기초영어,공무원,취업인강&자료 무료!

www.hackers.co.kr

접속하시면 우와 같은 해커스영어 공홈이 나타납니다. 그 중 토익, 토스/오픽, 텝스, 기초영어, 공무원/지텔프, 취업/폅입 카테고리 중 토익 탭에 마우스를 올려주시면 무료 동영상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무료 동영상강의는 이상길 선생님의 토익 리딩 무료강의와 정수진 선생님의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등 여러 고퀄리티의 강의들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정수진선생님께서 강의해주시는 입문 무료강의는 이미 빠르게 다 수강했습니다. 정말 무료강의 답지 않게 꼼꼼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무료강의라고 해서 부족함 따위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무엇이든지 기초가 제일 중요한게 아닌가라는 마음으로 강의를 들었습니다.

정수진 선생님의 강의를 다 듣고 이젠 이상길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있는데요. 역시 무료강의 답지 않게 정말 디테일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십니다. 또한 중간중간 힘내라고 응원해주시는데 총 27강 완강을 목표로하는 의지가 샘솟더라구요. 또한 이상길 선생님의 강의는 혼동하기 어려운 단어라든지 여러 정리해주신 PDF파일이 같이 업로드 되어 있으니 강의를 들으시려는 분들은 꼭 다운로드받아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해커스토익책
해커스신토익

해커스 토익 이상길 선생님 무료강의에 맞는 교재인데 제가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올해 토익 점수 상승을 목표로 세웠으니 해커스 토익과 함께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지식의 불평등을 해소한다는 말이 너무 좋습니다. 또한 해커스 토익에서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강의도 듣고 선물도 타면 좋을 것 같아서 꾸준히 출석체크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해커스토익이 좋은게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바로 해커스 토익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입니다. 

해커스 토익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바로 해커스 토익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데요. 토익 공부를 하고싶으신 분들은 강의도 들을 겸 무료배포에 응모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제 주변에 당첨된 사람도 있어서 저도 꾸준히 도전 중입니다. 저도 꼭 당첨되면 좋겠습니다. 무료강의라고해서 러닝타임이 짧거나 대충 광고하는 영상이 가득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그런 것도 없고 학원보단 집에서 조용히 듣는거라 집중도 훨씬 잘되고 중간 중간 강의를 일시정지해서 필기도 하기 편했습니다.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고 꼭 토익점수 상승을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다른 글 들도 있으니 읽어보시길 바래요🍀

 

염화칼슘 살포 방법과 눈을 녹이는 염화칼슘의 원리 그리고 단점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요즘 밖에 돌아다니기가 정말 힘듭니다. 더군다나 눈이 내리고 그 다음날 빙판길이라도 만들어지면 힘든것은 물론 낙상을

perfect-green-day.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트(Nate)에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신이 관리하는 티스토리의 블로그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그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져야 하는데요. 자신이 공들여 쓴 글을 많은 사람들이

perfect-green-day.tistory.com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행 일정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 방법

안녕하세요. 2020년이 마무리 되고 어느 덧 2021년을 준비해야하는 시기가 왔네요. 저도 다시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해야하는 수험생 입장이여서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을 정

perfect-green-day.tistory.com

 

 

논산에 위치한 후백제의 왕 견훤왕릉 방문

볼일을 마치고 내려가는 중 답답한 마음에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견훤왕릉에 방문했어요. 논산IC에서 빠져나와 표시판을 따라가다보니 금방 도착했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사진이 몹시

perfect-green-day.tistory.com

 

 

티스토리 아이콘, 파비콘 아주 쉽게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보면 가지각색의 스킨부터 다양한 효과 등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따라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perfect-green-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