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의성군 할매닭발, 의성에 위치한 닭발 맛집 할매 닭발

by 예쁜꼬마선충 2022. 11. 16.

의성 닭발 맛집, 할매 닭발 리뷰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은 의성군에 위치한 

 

할매닭발을 다녀왔습니다. 

 

간판에서부터 알 수 있듯

 

1974년부터...... 닭발을 하셨다네요.

오래된 역사와 달리

 

가게 내부는 깔끔한 편이었어요.

 

또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촬영하고

 

여러 방송에 소개가 되었던 가게네요.

 

 

 

할매 닭발에 방문하시기 전에

 

메뉴판과 가격 확인하고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2인분 포장하고 

 

룰루하고 돌아왔습니다.

 

2인분 시켰는데 양 진짜 많았습니다.

 

의성에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그럼 20000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다른 글 들도 있으니 읽어보시길 바래요🍀

 

AHC 아이크림 구매 리뷰/ 아이크림 드디어 나도 샀다/ 눈가 주름 관리

AHC 아이크림 구매 리뷰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새 태양이 너무 뜨겁네요. 야외활동이 많은 저로서는 이제는 더 이상 주름관리를 미룰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블로그

perfect-green-day.tistory.com

 

 

전주 남부시장에 위치한 맛집 동래분식에 다녀왔습니다

전주 남부시장 동래분식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주말에 전주 남부시장에 위치한 동래분식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팥죽을 좋아하는 편이라 특별히 팥죽이 유명한 맛집

perfect-green-day.tistory.com

 

 

QR코드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확인하세요

네이버로 간단하게 QR코드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흔히 일상 생활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QR코드 정사각형 모양의 불규칙한 배열로 마치 상형문자 같은 모습

perfect-green-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