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드월트 드릴 했어요. 드윌트 드릴 구매 리뷰, 맥라렌 콜라보 드릴 리뷰

by 예쁜꼬마선충 2024. 1. 28.

드릴 구매 예정이라면 드월트 드릴 추천!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농작업을 하면서

 

드릴이 고장나는 바람에

 

드릴을 구매했는데

 

주로 사용하는 디월트 제품에서

 

맥라렌과 콜라보한 제품이 

 

있길래 얼른 구매해 봤습니다.

 

디월트 제품이 정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일품인 것 같아요.

 

 

 

 

정말 심플하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맥라렌과 콜라보한 제품으로

 

한정판? 이라고 적혀있네요 

 

영어로..........

 

제품구성은 일반적으로

 

드릴을 구매했을 때랑 

 

콜라보라고해서 크게 차이 나는 건 없었어요.

 

그냥 정말 자기만족이라고 

 

생각해요 ^_ ^;

 

이렇게 이쁘게 적혀 있는 걸보니

 

정말 마음에 드네요.

 

이번 드릴은 오랫동안 

 

잘 관리하면서 사용해야겠습니다.

 

 

 

 

밧데리 충전기도 크게 

 

일반 제품과 다르지 않아요.

 

밧데리는 총 2개 있으니

 

꼭 디월트 제품이 아니더라도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비싸게 주고 산 만큼

 

이쁘게 잘 사용하도록

 

노력해야겠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다른 글 들도 있으니 읽어보시길 바래요🍀

 

Carendy, EV6 카렌디 케이스 리뷰, 너무 이쁜 자동차 가죽 케이스

Carendy 가죽 키케이스 리뷰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이번에 자동차 키케이스가 낡아 교체하면서 새로운 키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그 중 많은 분들로부터 추

perfect-green-day.tistory.com

 

 

전주 양꼬치 맛집 용성양 리뷰

전주 용성양 양꼬치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옥마을에 놀러갔다가 양꼬치를 먹으러 폭풍검색하던 중 주변에 양꼬치 맛집인 용성양이 있단 것을 알고 방문하게

perfect-green-day.tistory.com

 

 

아이폰 라이브포토 끄는 간단한 방법

아이폰 라이브 포토 비활성화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 또는 카메라를 이용하시면서 라이브 포토가 활성화되어서 귀찮으셨던 경험이 있으

perfect-green-day.tistory.com

 

 

카카오톡 다크모드 설정 방법

카카오톡 다크모드 설정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불 꺼진 방안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다보면 밝은 빛에 노출되는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러한 눈

perfect-green-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