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김제 검산동 카페 아아(aa)

by 예쁜꼬마선충 2020. 7. 30.

 

김제에서 식사를 마치고 검색을 통해 알아낸 카페에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듯한 분위기여서 깔끔한 공간속에서 커피와 음료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조명과 곳곳에 배치된 식물들 덕분에 가게 분위기가 좋은거 같아요!

 

카페 내부가 이뻐서 눈이 바쁘더라구요!

저는 시그니쳐 메뉴인 '뉴문' 이라는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음료를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어떻게 먹으면 맛있다?

 

말씀해주시지 않았다면 그냥 휘휘저어서 먹었을거에요 ㅎㅎㅎㅎ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고마웠습니다.

가게가 길 옆에 붙어 있어서 오고가는 사람들이

아메리카노를 많이 주문하는거 같더라구요!

사장님이 열씨미 하시는거 같은데 더 잘 되면 좋겠네요!

그리고 쿠폰은? 카카오톡으로 뭐가 날아오더라구요

제 번호로 등록을 한게 아니라서 잘 모르겠네요!

 

암튼 지갑에 도장 묻을일이 없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