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전주 바른카츠, 전북대, 전주 사대부고 근처 돈까스 맛집 리뷰!! 너무나 먹고 싶었던 치즈카츠!

by 예쁜꼬마선충 2020. 10. 1.

안녕하세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카츠가게의 비쥬얼을 보고

 

꼭 저렇게 생긴 카츠를 먹어봐야겠다고

 

생각을 했답니다.

 

그러고 나서 

 

전주 카츠 맛집을 찾아보던 중

 

발견한

 

바른 카츠

 

 

 

여러 종류의 카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제가 먹고싶어 하던 스타일의

 

치즈듬뿍롤카츠를 주문했습니다.

 

같이 간 사람은 김치치즈나베를 주문했습니다.

 

일요일 점심이었는데

 

포장은 물론 홀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꽤 있어서

 

음식이 나오는 시간은 좀 걸렸던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치즈듬뿍롤카츠가 나왔습니다.

 

비쥬얼은 제가 생각했던 그 모습이였고

 

비쥬얼뿐만아니라

 

맛 역시 너무나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습니다.

 

상대방이 먹던 김치치즈나베는 .... 찍지 못했습니다 ㅜ

 

아쉽네요

 

몇 개 얻어먹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꼭 2개를 시켜먹어야 할 정도로 ...

 

맛있었습니다.

 

 

잘 안보이실까바... 잘 보이게 효과를 줬습니다.

 

이런 기능도 있었네요 ㅎㅎㅎ

 

아 나베가 일본말로 냄비더라구요

 

잘 몰랐는데 덕분에 알았습니다. 하하하

 

아 가게가 골목길에 있으니

 

차를 가져가시는 분들은 주차때문에 

 

힘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북대에 주차하시면 요금 나와요!

 

저는 멀리 주차하고 걸어 갔답니다.....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