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전주 파스타 맛집, 객사 파스타 맛집, 전주 파스톨로지, 전주 Pastology 파스타 후기

by 예쁜꼬마선충 2020. 10. 9.

전주에 아주 멋스러운 파스타 가게가 있어요!

 

PASTOLOGY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고사동 300-9 1층)

 

 

보통 ology가 붙으면 학문을 의미하는데

 

아무래도 파스타학? 이런걸 의미하고 싶으셨나봐요

 

그래서인지 

 

google image 
google image 

뭔가 비슷해 보이기도 하네요?!

메뉴판 사진 올리다가 알았네요;

 

저런 의미가 있다네요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다니 

 

하하하ㅏㅏㅏ

 

당황스럽지만 지우지 않겠어요

 

의식의 흐름대로 적고 있거든요 

 

가게 내부는 실내식물들과

 

느낌있는 그림들로 가득했어요!

 

창가에 앉은 분들이 있어서 자세하게 촬영하지는 못했지만

 

데이트 코스나 친구들끼리 분위기 내기에는 좋을듯한 식당입니다!

 

저희는 로제스파게티, 매콤한 치킨 리조또(가게와어울리지 않는 토속적인 한국식 메뉴 이름), 아란치니볼을

 

주문했습니다.

 

직원분이 몹시 친절하시더라구요!

 

저 빵을 먹다 보니 아웃백에서 무료로 먹던 그 빵이 생각나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매콤한 치킨 리조또가 나왔어요!

 

지금까지 먹어봤던 리조또 중 가장 신선한... 

 

가장 맛있었어요!

 

로제 스파게티에요!

 

나중에 남긴 걸 좀 먹어보긴 했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것은 아란치라볼이라는 음식이에요!

 

뜨거울 때 먹으라는 점원말에 후다다닥 먹었다가

 

앞니 뒤를 데이긴 했지만 존맛탱이었습니다.

 

가게 인스타를 보니 배달음식으로 준비하는 것 같더라구요!

 

가격대비 좀 비싼편이지만 맛있었습니다.

 

안에 치즈가 가득이더라구요!

 

 

식사 전 마지막 컷이에요

 

이제 저의 뱃속으로 들어갔어요...

 

하하하하

 

테이블 위에 이쁜 조화가 있길래 찍어봤어요

 

이상 전주 파스톨로지에서의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