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완주 번지농장돌판아구찜 본점, 맛있는 아구찜 맛집, 돌판아구찜

by 예쁜꼬마선충 2020. 10. 21.

아구찜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와 

 

완주군에 위치한

 

번지농장돌판아구찜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의 사진을 확인하세요!

 

음... 나름 깊고 꼬불꼬불한 길을 지나가야하니

 

놀라지마세요.

 

맛집은 숨겨져있나봐요!

 

저희가 방문한 날에도 사람들이 진짜 많이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어떤 가족분들은 아귀찜의 매운맛 정도에 따라 테이블을 따로 

 

앉아 식사를 하시더라구요.

 

예전 기억이 맞다면

 

예전에는 튀김도 주셨는데

 

오늘은 안주시더라구요.

 

뭔가 상차림이 약간 바뀐것 같았어요!

 

시작은 2인분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엄청난 맵찌라서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주문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저희가 주문한 돌판아귀찜이 나왔습니다.

 

돌판에서 매우 지글지글

 

끓고 있는 중이라

 

흰 옷을 입으신 분이라면

 

꼭 조심하시길 바래요.

 

 

 

 

 

어떤 정도인지는 꼭 ... 동영상으로 확인부탁드려요!

 

사진으로만 담기지 않는 뜨거움이 있네요!

 

저는 아귀하면 이 분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