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전주 평화양곱창, 송천동 평화양곱창, 곱창, 막창, 대창 맛집, 방문 후기

by 예쁜꼬마선충 2020. 10. 26.

안녕하세요.

 

주말에 이지비아에가서 막창을 먹으려고 하다가

 

전주 이지비야, 전주 막창, 전주 막창 맛집 저녁식사 리뷰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막창 가게이다. ​ 전주에 가게 되면 1달에 한두 번은 꼭 들려서 맛있게 먹는 가게이다. ​ 이미 소문이 난 맛집이라서 늘 일찍 가서 먹고 나와야 한다. 늦게가면 자리가 없

perfect-green-day.tistory.com

새로운 가게를 폭풍검색해서 알아낸

평화양곱창

에 다녀왔습니다.

가시려는 분들은 주소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 잘 모르겠어요

 

저는 길가에 주차를 했습니다.

 

근처에 상가들이 많아 주말이나 저녁시간에는 주차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평화양곱창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모듬구이를 시켰습니다.

 

익히는데 시간이 걸리니 한 번에 넉넉하게

 

시키시는걸 추천드려요!

 

 

기본 상차림은 사진과 같구요!

 

몇 분뒤에 순두부찌개 주셨는데

 

존맛탱이라 저는 저거 먹느라 고기 익히는 시간이

 

그렇게 길게는 느껴지지 않았어요!

 

 

드디어 주문한

 

모듬구이가

 

숯불위로 올라왔습니다.

 

화력이 진짜 좋더라구요!

 

숯불 인정...

 

그리고 

 

고기를 구울 때 

 

나오는 연기를 빨아먹는

 

후드가

 

진짜 성능이 좋더라구요

 

굽다보면 놓치는 연기가 생길 만도 한데

 

성능이 진짜 좋았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고기를 더 시켰을 때

 

후드를 이용해서 불씨를 살리시는데

 

엄청났습니다.

 

 

다 익은 고기는 숯불이 닿지 않는 사이드로

 

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는 제가 직접 굽지 않고

 

사장님이 바쁘게 돌아다니시면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좀 바쁘신 것 같아서

 

제가 좀 뒤집었더니 

 

휘리릭 오셔서

 

집게를 가져가셨습니다;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저희는 추가로 대창구이를 주문했어요!

 

모듬구이를 먹다가

 

맛있는 부위를 추가로

 

먹으니 좋았어요!

 

또 고기를 거의 다 먹어갈 무렵

 

추가로 냉 김치말이국수를

 

주문했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다른 블로그에서 다 이것만 시켜먹던데

 

실패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소스같은 경우는 셀프바 같은 곳이 있어서

 

사장님이 고기굽느라 바쁜경우 제가 그냥 퍼왔습니다.

 

또 행사기간이신지

 

소주나 맥주 1병 값을 깎아주시는데

 

저희는 콜라2캔만 마신지라

 

콜라값을 뺴주셨어요!

 

(감동....)

 

 

아 계산대 옆에 아이스크림도 있으니

 

드시길 바래요!

 

좋은 사장님과 좋은 고기로 기분좋게

 

배채우고 왔습니다.

 

번창하시길 바래요!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