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김제 카페 '오늘 여기' 분위기 좋은 카페!

by 예쁜꼬마선충 2020. 10. 16.

김제에서 식사를 마치고 여자친구랑 김제에서 핫한 

 

'오늘 여기' 

 

에 다녀왔습니다.

 

저녁을 먹고 온 뒤라 어둡지만

 

가게를 비추는 조명이 밝아서 

 

가게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에는 

 

문제가 없었어요!

 

아쉬운건 주변에 핑크뮬리가

 

심어져 있었는데

 

그곳에서는 어두워서 사진을 

 

찍지못했어요 

 

그래서

 

나중에 해가 떠있을 때

 

다시 방문하기로 약속을 했습니다.

 

 

야외에서 구경을 하다가

 

들어와서

 

아인슈페너 2잔을 아이스로 시켜먹었어요!

 

위에있는 크림?이랑 같이 마셔야 하는데

 

저는 휙휙 휘어 저어버리는 바람에

 

진정한 맛을 느끼지 못했어요

 

여자친구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구석구석 다니며

 

가게내부를 찍고싶었지만

 

이미 입소문이 나서

 

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기에는 무리가 있더라구요

 

그나마 찍을만한 장소에는

 

이미 다른 커플들이 자리를 잡아서

 

엄청 아쉬웠어요!

 

 

 

 

그래서 내부는 포기하고 바깥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는데

 

야간에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으면 

 

저런 모양이 생기더라구요

 

이유는 나중에 알아봐야겠습니다.

 

 

이 장소가 제일 사진촬영 장소로

 

저희도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다른 커플분들의

 

사진을 찍어드렸는데

 

......

 

제발 맘에 드셔서

 

저를 욕하는 일이 없길 바라는 마음으로

 

 여러장의 사진을 찍어드렸습니다.

 

저희는 보시다시피 거의 사람들이 나간

 

타이밍이 되어사야 사진을 찍게 되어서

 

사진 몇 장 찍고 나왔습니다.

 

사진에 담긴 가게는 진짜 이쁜거 같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에 그나마 넓은 부지에

 

마련이 되어 있어서

 

주차에는 큰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다만 

 

들어가시는 길이 좁고 

 

좀 위험한 편이라

 

천천히 안전운전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차에 오르기전 마지막으로 

 

사진을 찍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