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 받은 조 말론 바디 앤 핸드워시 언박싱 리뷰

by 예쁜꼬마선충 2020. 12. 9.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친구한테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받았어요!

 

그 선물은 바로바로

 

조 말론 바디 앤 핸드워시입니다.

이미 조 말론이란 브랜드에 알고 있었지만 언박싱 리뷰를 올리는 김에 검색을 해봤어요.

택배는 검정색 박스에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운송장을 가리기위해서 그냥 뒤집어서 찍었습니다.

 

검정박스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으니까요 :p

박스를 열어보니 거래명세표와 조 말론 바디 앤 핸드워시가 잘 포장되어있네요!

 

뽁뽁이를 조심스럽게 걷어냈습니다.

 

알맹이에 비해 포장이 과대포장이었군요......

 

아 생각보다 저 리본은 좀 헐거 웠어요.

 

포장을 뜯는 사람한테는 좋겠지만

 

사진 좀 찍어볼라고하면 이리저리 풀려버리는 바람에

 

사진에서도 리본의 방향이 오락가락합니다.

 

벌써부터 리본의 방향이 바뀌었네요.

리본을 벗겨내고 박스를 열어 내용물이 같이 보이게 찍어봤어요!

 

친구가 가격을 알려주긴 했는데, 저 정도에 그 가격이라니

 

비싸긴 하네요.

바디 앤 핸드워시 제품이니

 

손을 씻거나 샤워를 할 때 쓰면 되겠죠?

 

그런 용도 치고는 제품을 담은 용기가 이쁜것 같아요!

농사짓는 투박한 남자손이라 제품이 이쁘게 보이지 않네여;

 

보통 여자분들은 잘 찍으시던뎁.....

 

똥손이라그런가봅니다. 흑흑

 

귀한 선물을 받은 만큼 저만 써야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조 말론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ome

 

www.jomalone.co.kr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