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티스토리 조회수 상승, 다음 메인에 제 글이 소개되었어요.

by 예쁜꼬마선충 2020. 12. 11.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배추를 수확하면서 썼던 글이 다음에 2번째로 노출이 되었어요.

 

티스토리 조회수가 갑자기 상승한 이유......

2020년 10월 14일에게 저에게 기적과 같은 일이 일어났어요! 늘 그저그런 조회수와 100명 넘으면 좋아했던 저의 티스토리 조회수가 엄청나게 상승을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언제까지 올라가나 궁금

perfect-green-day.tistory.com

 

잘 자라고 있는 나의 배추들

https://perfect-green-day.tistory.com/78?category=790919 김장채소 준비, 비바람 견뎌준 내 채소들 안 좋은 날씨에서 이렇게 싹을 틔운 당근들.. 당근 솎음 작업 할 때 점파를 안하고 줄뿌림한 것을 너무나 후..

perfect-green-day.tistory.com

첫 번째 위의 글로 제 티스토리 조회수가 증가했었어요!

 

그래서 일 방문자만 3000명이 넘어가던 3일천하를 즐겼었죠.

 

그때 정말 보람을 느꼈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렇게 또 다음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시네요.

 

애지중지 키웠던 김장배추 수확하던 날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1월 중 하순에 배추를 수확하고 김장까지 끝내니, 이제서야 좀 정리가 되는 듯 하네요! 이제는 밭에 배추는 없고..... 이렇게 사진으로 남아 저

perfect-green-day.tistory.com

 

이번에 노출되었던 글은 위 링크의 글이에요.

 

김장배추를 수확하며 찍었던 사진과 글인데, 다음에 제 글이 소개가 되면서 조회수가 엄청 증가했답니다.

 

짜잔

12월9일에 첫 노출이 되면서 3일천하가 시작되었는데요.

 

이번에도 11시59분에 알람을 설정해놓고 9일의 최종 방문자수를 가늠해보았는데

 

지나간 저의 조회수 기록이 무색해질만큼.... 엄청나게 상승했어요.

 

일 평균 50정도 나오는 저의 티스토리 총 조회수가 뻥튀기되는 과정입니다;;;

지금은 하향 곡선을 그리고 가파르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다시 찾아보니 이제 제 글을 못차겠더라구요......

 

이로써 3일천하는 막을 내리게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가 광고 제한을 넘어 계정 정지까지 왔는뎁

 

다시 기운을 내야겠네요.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럼 20000

 

 😍생각해보니 배추에 관련된 글로만 2번 다음에 소개되었네요;;;;

 

🤩다음에 더 크고 맛있게 배추농사를 지어야겠어요.

고...고마워 배추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