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안성 블루핸즈 안성서부점에서 엔진오일 교환 했어요.

by 예쁜꼬마선충 2020. 12. 4.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제 자동차의 엔진오일을 교환하러 블루핸즈를 방문했는데요.

 

기존에 다니던 블루핸즈가 있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현대 블루핸즈 안성서부점에 방문했습니다.

09:30분 쯤 도착했는데...... 정비를 받으러온 차량이 엄천나더라구요.

 

접수처에 가서 접수를 했는데 최소 1시간 30분은 기다려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엔진오일은 교환해야겠고.... 다시 다니던 곳으로 돌아가자니 

 

너무 늦을 것 같아서 그냥 기다리겠다하고 접수를 했습니다.

 

접수를 마치고 2층 고객쉼터로 올라왔습니다.

 

대기중인 차량들이 많은 만큼 쉼터에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다행히 모든 분들이 사회적거리두기를 충분히 지켜주시고 계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멀리 떨어진 창가에 앉았습니다.

 

내부는 엄청 깔끔한 편이었어요.

 

지인말로는 생긴지 오래 안됐다고 하더라구요.

 

안마의자 써보고 싶었는데, 어떤 분이 잠드셔서 써보진 못했어요. 

 

아쉽더라구요.

 

고객쉼터에서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가

 

예상보다 빠르게 제 차 정비가 끝났다고 하시더라구요.

 

개이득.....

 

그리고 친절하게 제 차의 다른 문제점까지 이야기해주시더라구요.

정비가 끝나고 계산을 하러 다시 접수처에 왔습니다.

접수처 옆에는 여러 차량용품을 보여주시는 공간도 있구요.

그 옆으로는 작업장이 보이네요.

 

시간이 나름 지난만큼 

 

제가 처음왔을때에 비해 많이 빠졌네요.

모든 정비를 마치고 가기전에 찍은 현대 블루핸즈 안성서부점 모습이에요.

 

외관도 엄청 깔끔하네요.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안내받았던 제 차의 문제점을 영수증? 그 곳에 적어주시면서 다시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선물로 차량용방향제도 받았습니다.

안성 블루핸즈 안성서부점의 영업시간은

 

평일 08:30~18:30

 

토요일 08;30 ~ 16:00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방문하시려는 분들은 지도 참고하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