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전주 반월동 목초마을 한우 돼야지, 삼겹살 맛집 리뷰 및 메뉴 정보

by 예쁜꼬마선충 2020. 11. 30.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추운 요즘, 패딩을 입으신 분 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오늘은 주차장이 아닌 다른 곳에 주차를해서 처음으로 정문으로 들어가 보네요!

 

저 역시 겨울철 필요한 열을 얻기 위해 음식물을 계속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목초마을 한우 돼야지 입니다. 

 

삼겹살을 섭취함으로써 많은 열량을 얻기 위한 저 만의 생존비법입니다.

 

하하하

그런데 저는 겨울에도 먹어서 문제가 될까요...?

 우선 기본적으로 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미역국과 된장찌개를 주셨는데

 

입맛을 돋구는데 아주 좋았어요!

제가 이번에 앉은 자리가 메뉴판 옆이여서

 

삐딱하네요.

주문한 삼겹살이 도착했습니다.

 

겨울을 보내는데 필요한 열량을 얻는데 충분할 것 같습니다.

역시나 목초마을은 불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집에 하나 가져가고 싶을 정도에요.

 

구운 김치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이번엔 고기를 구우면서 바로 구웠습니다.

이번에도 먹을거에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

 

 

고기가 부족했던 저희는

 

추가로 삼겹살 2인분과 된장찌개를 먹으며 식사를 마무리했네요.

 

겨울이니까 살 찌는 생각은 나중에 해야겠습니다.

 

이상 전주 목초마을 한우돼야지에서의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