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전주 매드 에스프레소 로스터리/커피와 빵 모두 완벽해

by 예쁜꼬마선충 2021. 2. 7.

전주 매드 에스프레소 로스터리 방문 리뷰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전주에서 이서빵으로 유명한

 

애드 에스프레소 로스터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가게는 무척 크고 넓은 편이에요.

 

몇 번을 와봤지만 아직 2층은 도전도 못해봤네요.

 

늘 사람이 없을 때만 와서 그런거겠죠...?

매드 에스프레소 로스터리를 

 

전세낸것 같은 기분은 뭘까요....?

 

코로나때문이겠죠

 

어서 코로나 끝나면 좋겠습니다.

 

저는 썸머라떼와 앙버터 차아바타, 옥수수빵빵, 저온숙성 크림바게트를 주문했습니다.

매드 에스프레소 로스터리는

 

이서빵이 매우 유명해요.

 

그래서 빵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다 맛있게 생겨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습니다.

특히 브리오슈는

 

만화에서 나오는 빵 같이 생겼더라구요.

주문한 썸머라떼입니다.

 

아이스크림이 맛있더라구요.

 

사실 친구가 썸머라떼를 차에 쏟았다고해서

 

그때부터 궁금해서 썸머라떼를 주문했었어요.

 

이 맛있는걸 엎었다니......

 

아쉽네요

매장에서 먹지 않고 포장을 해서

 

바로 집에서 먹어봤습니다.

 

빵은 참고로 가게에서 잘라줬어요.

제가 잘랐다면 

 

절단면이 저렇게 이쁘지 않았을거에요.

 

나중에 기회가 되신다면

 

꼭 매드 에스프레서 로스터리에 방문하셔서

 

커피와 빵을 드셔보시길 바래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케이테스트, 퍼스널 컬러 궁합 테스트, 컬러끼리 궁합을 테스트 하세요

퍼스널 컬러 궁합 테스트, 케이테스트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번에는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케이테스트에서 새롭게 컬러 관련 테스트를 만들었더라

perfect-green-day.tistory.com

 

 

케이 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당신의 컬러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케이 테스트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제가 해봤던 성격 테스트는 퍼스널 컬러 테스느-케이 테스트 입니다. 몇 가지 질문을 자신의 성향에 맞게

perfect-green-day.tistory.com

 

 

공매도 금지 연장, 5월 3일부터 재개되는 공매도에 대한 주요 내용, 공매도의 장점과 단점 정리

공매도 금지 추가 연장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금융위원회에서 공매도 금지 연장과 관련해 중요한 내용을 발표했는데요. 공매도 뜻, 3월 15일 부활하는 공매도의 장점

perfect-green-day.tistory.com

 

 

SC제일은행 해외 타발 송금 수수료 변경 안내

SC 제일은행 해외 타발 송금 수수료 변경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어렵게 구글애드센스를 통해

perfect-green-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