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너무나 피곤해서 사먹은 비타민, 임팩타민

by 예쁜꼬마선충 2020. 8. 24.

 

요새 너무 피곤해서 비타민을 사먹었습니다.

나름 다르게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같은... 느낌의 사진이네요.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피로

구내염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

 

 

효과가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육체피로를 회복하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그 외 성분은 구매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찍어봤습니다.

저는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구..

보통 회사를 보고 사는게 크다고 생각합니다.

박스 안 내용물은 다음과 같이 생겼습니다.

저는 보통 비타민의 효능은

소변의 진한 정도로 생각하는데

저는 만족스럽습니다

하하....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