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전주 송천동 빈타이, 전주 분위기 좋은 카페

by 예쁜꼬마선충 2020. 9. 5.

시험을 보느라 말 못한 시간이 길어서

수다나 실컷 떨고자 시험 장소 근처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빈타이는 전주 여러곳에 분포해 있는데 가까운 송천동 빈타이에 갔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460988101

 

빈타이 송천점 : 네이버

리뷰 257 · 매일 11:00 - 23:00

store.naver.com

조경단로를 따라 내려오시다 보면

오른쪽으로 급하게 꺾어야 하니

속도를 미리 줄이시는게 좋아요!

주차자리는 좀 애매해서.. 근처 공사장 근처에 주차를 했습니다.

 

 

12시 조금 넘어서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네요.

아무래도 코로나영향도 있다고 생각이 들구요

직원 2분과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사람도 없어서

전세를 낸 기분으로 사진 여러곳을 찍었습니다.

2층도 있는데

가보진 않고

햇빛이 드는 1층 창가에 앉아 주문한 음료를 기다렸습니다.

 

 

제가 먹고싶은 조리푱....

빈타이에서 처음 맛을 보고

다른 카페에서도 죠리퐁을 주로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케이크는 제 취향으로 골랐습니다.

 

잘 찍어보려고 해도... 뭔가 이상하네요

정신차리고 먹기전에 찍었지만...

시험보느라 정신이 팔렸나봅니다

시험 결과나 잘 나오면 좋겠습니다...

공부는 안했지만 하하하하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