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완주 삼례 유성식당, 엄청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순대국밥 맛집

by 예쁜꼬마선충 2020. 11. 5.

 

완주와 삼례에 아파트가 생긴다고해서

 

모델하우스나 구경갈까 하다가

 

근처에 순대국밥 맛집이 있어서

 

식사를 했습니다.

 

가게이름은

 

유성식당

 

입니다.

가게 앞에

 

이미 식사를 마치고

 

나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다행히 자리가 바로 있어서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유성식당 메뉴판입니다.

 

많이 먹는 저는

 

당연히 특순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기호에 맞게 순대, 내장, 머릿고기를 추가 변경 하라는데

 

그냥 기본으로 먹어보기위해서

 

따로 변경하지 않았어요!

 

흠..

 

이건 좀 고민을 했지만

 

그냥 주문했습니다.

 

순대없는 순대국밥이라

 

.......

 

소리없는 아우성이네요

 

 

주문을 끝내고

 

아주머니께서

 

기본 상차림을 주셨어요

 

고추는 엄청 맵더라구요!

 

ㅜㅜ

 

깍두기는 국밥이 나오기전에

 

먹어봤는데

 

적당히 익은게 

 

국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것 같았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드디어

 

순대없는 순대국밥

 

유성식당의

 

기본에 충실한

 

특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국밥그릇을 넘어

 

산같이 쌓아주신 

 

고기에...

 

엄청 놀랐습니다.

 

괜히 특을 시킨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고기 아래에 밥이 있는데

 

숟가락을 휘져으면 고기가 떨어져서..

 

고기를 한참 먹은 뒤에야

 

국밥다운 국밥을 먹을 수 있었어요.

 

다 먹긴 했지만

 

왠만하면 그냥 보통 드셔도 될 것 같아요.

 

국밥을 완벽하게 다 먹긴 했지만

 

다 먹고 속에서 돼지냄새가 나서

 

힘들었어요.

 

암튼

 

푸짐하고 맛있게 먹은

 

유성식당에서의 식사였습니다.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