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안성 맛집, 안성 깍두기, 안성 쭈꾸미, 매운 쭈꾸미, 내가 안성에서 가장 많이 가는 안성 깍두기, 점심, 저녁, 회식장소로 굿굿!

by 예쁜꼬마선충 2020. 7. 20.

내가 안성에서 가장 많이 가는 맛집!!

이미 수많은 블로그에 맛집리뷰로 가득차 있는 검증된 맛집으로

코로나 이후에도 가끔 갈 때면 언제나 적정 인원을 늘 유지하는 모습이에요!

맵찌인 나도 찾게되는 맛집

하지만 오늘은 전주에 살고 있는 분을 위해

 

포장을 하려고 방문했답니다.

 

이런 내 정성을 알아줬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이날 날씨 실화냐...?

썬크림도 안발랐는데

타버리는 줄 알았다.

 

그리고 난 반바지 반팔에 모자하나 쓴 상태였다......

​가게 앞에 2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그것 마져 허락하지 않는 날이면.....

 

안성 GS 슈퍼마켓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야합니다.

 

제일 가깝지만 

 

GS 슈파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하시던지 

 

요금을 내셔야합니다!

가는 날은 운이 좋아서 가게 앞에 주차를 하고

 

미리 전화로 주문 포장한 물건을 찾으로 갔답니다.

안성 깍두기 메뉴판은 사진과 같아요!

 

안성 깍두기를 처음 갔을 때에는

 

이렇게 많은 사이드메뉴는 없던걸로 기억하는데

 

어느 순간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더라구요!

 

가게에서 이렇게 생기신 분은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주문 포장한 쭈꾸미 5인분은

2인분+2인분+1인분으로

소분되어서 포장되어있었어요!

3인분은 바로 먹고 나머지 2인분은 나중에 먹어야겠네요!

 

마요네즈와 깻잎은 제가 더 추가로 달라고 하니

 

더 주셨어요!

 

 

조리시 유의사항과 맛있게 먹는법이 적혀있네요!

하지만 통에 묻은 양념이 아까워 물을 조금 부어

흔든다음 부은게 화근이었는지

 조리 중에 물이 많아졌네요;

진짜 조금 넣었는데

암튼

음식이 눈앞에 보인 나는 사진 찍을 겨를도 없이

다 먹고

가게에서 먹는것처럼 밥3인분까지 비벼 다 먹어버렸네요.

너무마시쪙ㅜㅜㅜㅜㅜ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