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금호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 타이어 교체, 용인 혜성타이어 방문 리뷰

by 예쁜꼬마선충 2020. 7. 7.

10만이 넘은 내 자동차!

 

이번에 타이어 소음이 너무 심해 타이어를 갈아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

이미 닳을때로 닳은 내 타이어를 갈아줘야 내가 운전을 하더라도 오래 살 것 같았다.

최대한 검색을 통해 내가 원하는 제품을 최저가에 장착할 수 있는 곳을 찾았는데

난 그 결과를 너무나 만족스럽게 얻었다.

바로 용인 혜성타이어에서......

여러 블로그 후기들을 읽고 간 터라 몹시 이 뷰가 낯설지 않았다.

난 이미 어플로 예약을 하고 간 상태여서 간단히 말씀을 드리고 사무실에서 쉬며 포스팅할 사진들을 찍었다.

다들 바쁘셨다. 타이어 총판이라 그런지 타이어가 진짜 많았다.

월 판매 10,000본을 향해 가는 엄청난 곳에 내가 있음을 ..... 새삼 실감한다.

 

얼라이먼트 가격표는 다음과 같다. 이미 난 어플로 얼라이먼트까지 예약을 했다.

내가 교체할 타이어는 크루젠 프리미엄 제품이다.

더 좋은 제품들도 있었지만 교체 전 장착하고 있던 제품도 금호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이었기 때문에

별 고민없이 제품을 골랐다.

총판답게 타이어가 많다.

2층에 보관할? 타이어를 저렇게 리프트를 태워서 올리셨다.

내가 11시에 도착한다고 했는데 10:30에 도착했으니 당연한거라 천천히 구경을 했다.

 

교체전 타이어에서 부터 바퀴를 탈거한 모습이다.

얼마나 쩔어있었던지 바퀴를 빼시는데 잘 안나와서 내가 당황스러웠다.

바퀴를 다 탈거하니 이런 모습이다. 뭔가 장난감 같은 기분이다.

 

왼쪽은 앞바퀴, 오른쪽은 뒷바퀴인데 한 눈에 보더라도 드럼에 문제가 있어보인다.

그래서 사장님이 문제를 짚어주셨다. 당장 라이닝을 갈아야할것 같다면서 교체하기를 추천하셨다.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을 들으니 당장바꿔야 할 거 같아서 교체를 요청했고

이리저리 가격을 알아봐주셔서 싸게 교체를 진행할 수 있었다.

새로 장착한 패드와 교체된 패드의 두깨차이는 어마무시하다.

최근 브레이크 밀림같은게 느껴져서 더 천천히 운행했었는데 이걸 갈고 나니 마음이 속시원하다.

사진을 찍는다고하니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비교샷을 찍게끔 도와주셨다.

진짜 친절하심.......ㅜㅜㅜ 또 내가 잘 모르는 부분인 켈리퍼까지 나중에 수리를 하라고 알려주셨다.

 

 

Previous imageNext image

 

이제 진짜 타이어를 교체했다. 패드까지 교체하는 바람에 이미 타이어는 준비가 완료된 상태여서 아주 빠르게 착착착착

타이어가 교체가 되었다.

그리고 대망의 얼라이먼트......

 

우선 혜성타이어에서 사용하는 얼라이먼트 기계는 아주 좋은 기계라고 설명해 주셨다.

진짜 정확하고 빠르게? 얼라이먼트를 맞춰주셨다.

또 중간중간 나를 부르셔서 직접 모니터를 보고 설명을 해주셨다.

진짜 많이 불려갔다. 내 차에 문제가 많았다는 증거이기도 하고, 혜성타이어가 그 만큼 친절하다는 것을 말해준다고 생각한다.

교체를 마무리하고 집에 가는길에 잠깐 세웠을 때 사진을 찍었다.

가게를 나오는 순간까지도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이 따라다녔다.

넘나 감동......

진짜 근처에 사는 사람 여기로 다 데리고 와야겠다 결심할 정도로 진짜 친절하시고 모르는거 물어봐도 찰떡같이 설명해주십니다. ㅜㅜㅜ

이런 가게는 진짜 흥해야함!!!!!!

용인시 혜성타이어에서 금호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 타이어 교체 진짜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