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애플 공홈에서 구매한 아이폰11pro 반품 후기......

by 예쁜꼬마선충 2020. 9. 21.

선물로 준비한 아이폰을 이번에 반품했습니다.

반품이나하고 돈이나 아끼라고 하네요

하하하

 

돈을 막 쓰는 제가 철 없어 보였나봅니다.

하지만 저는 이대로 보내기 아까워서

저라도 핸드폰을 교체했습니다.

 

따로 인터넷으로 접수하는 부분은 없었어요

아침 9시가 되자마자 바로

080-330-8877

연락을 해서 반품을 접수했습니다.

통화를 하기 전에 이것 저것 확인하는 단계가 있는데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암튼 상담사분과 통화를 하는데

인터넷전화라 그런지 통화품질이 별로 안좋아서

몇번이고 다시 물어봤네요;

하지만 몹시 친절하셔서 잘 알려주셨습니다.

반품하는 물건은 비닐도 뜯지도 않아서

크게 문제될 건 없었습니다.

그리고 따로 우체국을 가셔서 택배를 보내실 필요 없구요

알아서 택배기사님을 섭외 후 날짜를 정해서 제가 있는 곳으로 보내주시니

택배포장만 잘 해서 준비하시면 됩니다.

보낸 물건을 수령을 하면 이렇게 메일로 확인을 보내줍니다.

제 메일을 받은 뒤 2일 뒤에 입금이 되더라구요!

나중에 반품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묶인 돈이 좀 늦게 들어오니 여유있게 하세요!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