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제한 당했어요!

by 예쁜꼬마선충 2020. 11. 16.

주말동안 신나게 놀고 일요일 저녁에 애드센스 확인하고 상당히 우울하네요.

 

무효 트래픽문제라고하니.....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이지만 경우에 따라 더 길어질 수 있다고 해서

 

여러 다른 분들 후기를 찾아봤지만...... 별 다른 해결책을 못 찾았습니다.

 

12월 중순이 되어서야 해제를 기대해 볼 수 있겠네요

 

ㅜㅜㅜㅜㅜㅜ

 

그래도 찾아본 내용을 여러분들과 공유하려고 해요!

 

 

애드센스에 문의 메일을 보낸다.

 

찾아본 결과 많은 분들이 문의 메일을 보내신거 같은데

 

해결은 못하고

 

다들 그저 그런 답변만 받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안 보낼 생각입니다.

 

문제가 되는 글을 지운다.

 

문제를 일으킨 클릭수가 높은 글을 삭제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구글 서치콘솔을 통해 알아본 제 티스토리 게시글 중 

 

클릭수와 노출이 많은 글을 찾아 봤습니다. 

 

이렇게 찾은 게시글 중 문제가 되는 글을 삭제해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는 분도 계세요.

 

저는 좀 더 생각해보고 해봐야겠어요.

 

무효트래픽 방지에 노력

무효트래픽을 일으킨 분의 IP를 차단하는 방법을 하신 분도 계시더라구요.

 

관리 - 댓글, 방명록을 클릭하시면 IP를 제한하실 수 있으니

 

필터를 설정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기다리는게 약

이러한 문제에 가장 많은 댓글은

 

구글이 제한을 풀어줄 때 까지 기다리는게 최선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구글이 풀어주지 않으면 광고를 노출할 수 없는게 사실이니까요.

 

또 조언으로는 블로그 URL을 지인에게 노출시키거나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는 등 

 

이러한 행동을 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빨리 광고 제한이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약간 의기소침 해졌지만

 

그래도 열심히 해야겠죠?

 

모두들 광고제한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바래요.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