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이체 서비스로 잊고있던 포인트 받아가세요.

by 예쁜꼬마선충 2021. 1. 6.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흔히 카드를 사용하시다보면 알게 모르게 쌓이는 포인트들이 많은데요.

 

너무나 적은 금액이여서 무시하거나 혹은 나도 모르게 쌓이고 있어서 

 

쉽게 놓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신금융협회에서 본인이 사용하는 여러 신용카드사들에게

 

흩어져 있는 포인트들을 한번에 조회하고 조회한 포인트들을 계좌이체하여

 

현금화할수 있는 서비스는 시행하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신금융협회?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익숙하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에게는 뭔가 낯선 협회입니다. 여신금융협회는 신용카드업, 할부금융업, 시설대여업 등을 영위하고 있는 여신전문금융회사를 회원으로 하는 사단법인이며 회원사의 협력증진과 소비자의 권익보호 등 여신금융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협회라고 합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여신금융협회에서 제공하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의 간략한 모식도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자세하게 살펴본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여신금융협회에서 제공하는 카드포인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여신금융협회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조회를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위 화면에서 통합조회&계좌입금을 클릭해주세요.

통합조회&계좌입금을 클릭하시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등에 대한 동의를 물어보는 약관이 나타납니다.

약관에 동의 후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인증수단을 통해 인증을 하시고 위임장에 동의를 누르시면 됩니다.

동의를 누르시면 위 화면에서 원하시는 서비스(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혹은 카드포인트 계좌입금)를 선택해서 클릭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방법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를 선택하신 분이라면 위의 과정과 같이 통합조회 요청에 따라 카드포인트를 통합조회하고 조회된 내용에 따라 본인의 카드포인트 조회내역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서비스 방법

여신금융협회 서비스

카드포인트 조회입금 서비스를 선택하신 분이라면 위의 과정과 같이 본인의 요청에 따라 현금화 가능한 포인트를 조회하여 조회된 포인트 중 신청할 금액을 입력하고 신청한 금액을 입금받을 계좌의 입력 및 본인의 계좌에 대한 인증을 받으셔야 하며 인증이 되신 후에 신청한 카드포인트를 입력한 계좌로 입금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여신금융협회에서의 공고문을 확인하시고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여신금융협회

 

www.crefia.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홈페이지

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트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이용 시 참고할 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는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는 매일 00:00 ~ 24:00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해당 포인트의 잔여 금액, 소멸예정 금액, 소멸예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서비스는 카드사별 1일1회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 포인트 현금화 비율은 1포인트당 1원입니다.

 

1포인트부터 계좌입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계좌입금 신청 포인트는 실시간 또는 익영업일이내에 입력한 계좌로 입금됩니다.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본인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카드 포인트 입금신청 완료 시 신청 건에 대한 취소 및 정정이 불가합니다.

 

입금된 금액을 다시 포인트로 전환하실 경우 카드사에 문의 하셔야 합니다. 


신청이 어렵거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신금융협회에서 제공하는 유튜브영상 확인하세요

 

너무나도 쉽게 잃어버릴 수 있었던 포인트를 쉽게 찾아주는 서비스가 생겨서 너무나도 좋네요. 1포인트가 1원이라고 하니 서둘러서 조회를 하고 신청을 해야겠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다른 글 들도 있으니 읽어보시길 바래요🍀

 

박은빈 아역시절부터 지금까지 총 정리 및 인스타그램 주소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은빈씨는 2020년에 드라마 '스토브리그'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라는 드라마로 흥행에 성공하면서 2020년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

good-and-nice-1.tistory.com

 

<홍반꿀 뜻>개미는 오늘도 뚠뚠에 출연하는 노홍철 별명이 홍반꿀인 이유는?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새 재미있게 보고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청년개미들의 주식레벨 떡상 프로젝트의 개미는 오늘도 뚠뚠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요새 주식열풍

perfect-green-day.tistory.com

 

 

해커스 토익 인강 무료 강의 듣고 공부하는 방법 및 해커스 토익 이벤트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어는 우리의 생활과 떼어놀 수 없는 그러한 존재죠? 또한 취업하는데 필수적인 토익까지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하는게 맞는데, 막상 시작하려니

perfect-green-day.tistory.com

 

 

염화칼슘 살포 방법과 눈을 녹이는 염화칼슘의 원리 그리고 단점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요즘 밖에 돌아다니기가 정말 힘듭니다. 더군다나 눈이 내리고 그 다음날 빙판길이라도 만들어지면 힘든것은 물론 낙상을

perfect-green-day.tistory.com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과 지원대상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년 1월1일 부터 국민취업지원제도가 실시되는데요. 저소득 구직자, 청년 실업자, 경력단절여성, 중장년층 등 취업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취업지원

perfect-green-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