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늘 사용하는 닥터자르트 클랜징폼 리뷰

by 예쁜꼬마선충 2020. 6. 28.

여드름이 많은 나는 늘 피부에 관심이 많이 있었다.

어렸을 때 부터 가장 접근하기 쉬웠던 클랜징 폼에 대해서는 여러 제품을 사용해봤다.

비싼제품도 사용해봤지만...... 오히려 싼 제품이 잘 될 경우도 있었다 ㅜ

하지만 이제 정착을 해서 잘 사용하는 제품이 있다.

바로 닥터자르트 폼클랜징

그래도 이번엔 약산성으로 구매를 해봤다.

닥터자르트 제품은 선크림부터 기초까지 여러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믿을 수 있다!

늘 사용하던 제품은 이 제품이었는데...... 쟁여놓고 쓰다보니 2개를 같이 쓰고 있었다.

샤워바구니 정리를 하면서 알게 되었다.

내가 두개를 동시에 쓰고 있었다는것을......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