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안성 차이홍, 안성 차이홍에서 점심식사 리뷰

by 예쁜꼬마선충 2020. 7. 6.

자주 방문했었지만 처음으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본당...

근처에 있어 자주 시켜먹는데 오늘은 직접 방문해서 식사를 했다.

 

가게 분위기는 사진과 같다.

 

사람이 많아서 사람을 피해 찍다 보니 뭔가 이상하다.

 

혹시 차이홍 방문 전 또는 전화 주문이라면 메뉴판이 필요할 것 같아서 사진을 찍어두었다.

 

나와 같이 갔던 사람은 중국냉면을 시켜먹었다.

 

난 처음 보는 음식인데 이 사람은 전에 먹어봤던 경험이 있던 터라 주문을 했다.

 

특이하게 땅콩소스? 같은 소스를 같이 주셨다. 물론 중국냉면에 넣어먹는 소스이다.

 

아무래도 우리가 흔히 먹는 냉면 + 식초 + 겨자 조합과 어울리는 구색이다.

 

난 볶음밥 곱빼기를 시켰다. 성인 남자 2명이서 먹기엔 부족할 거 같아서

 

추가로 깐쇼중새우 中 짜리를 같이 시켜서 먹었다.

 

너무 뜨거워서 입천장이 홀라당 까졌다.

 

 

성인 남자 2명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다.

 

토탈 4만 5천 원은 내가 결제했다.

 

점심식사 2명이서 먹은 것 치고는 비싼 편이지만 나름 맛있게 잘 먹었다.

 

 

그럼 20000

댓글